'라바'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'어쩌라거'


'어쩌라거(UZZZZER LAGER)'는 (주)마이비어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라바(LARVA)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거 맥주입니다. 

유쾌하고 익살스러운 라바 캐릭터와 함께 맥주를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.  

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말들은 속 시원하게 내뱉고 스트레스는 원샷하여 시원하게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아 

‘어쩌라고’와 ‘라거(Lager)’를 합성하여 ‘어쩌라거(UZZZZER LAGER)’라는 이름으로 탄생했습니다. 



독일에서 양조된 깔끔하고 부드러운 라거 


독일에서 양조 된 라거로, 1516년 시행된 독일 맥주 순수령에 따라 기타 첨가물 없이 

물, 맥아, 홉, 효모로만 만들어져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합니다. 

어디서든 잘 융화되는 레드, 옐로우 두 ‘라바’ 캐릭터처럼, 어떤 음식과 페어링 해도 잘 어울립니다.

안주 없이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은 맥주입니다.







'라바'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'어쩌라거'


'어쩌라거(UZZZZER LAGER)'는 (주)마이비어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라바(LARVA)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거 맥주입니다. 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라바 캐릭터와 함께 맥주를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.  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말들은 속 시원하게 내뱉고 스트레스는 원샷하여 시원하게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아 ‘어쩌라고’와 ‘라거(Lager)’를 합성하여 ‘어쩌라거(UZZZZER LAGER)’라는 이름으로 탄생했습니다.




독일에서 양조된 깔끔하고 부드러운 라거


독일에서 양조 된 라거로, 1516년 시행된 독일 맥주 순수령에 따라 기타 첨가물 없이 물, 맥아, 홉, 효모로만 만들어져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합니다.  어디서든 잘 융화되는 레드, 옐로우 두 ‘라바’ 캐릭터처럼, 어떤 음식과 페어링 해도 잘 어울립니다. 안주 없이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은 맥주입니다.